The Royal Aberdeen Golf Club – 최고의 골프 조직 중 하나

0 Comments

때때로 자신의 9번 아이언과 피칭 웨지를 혼동하는 초보 더퍼조차도 사람들이 스코틀랜드에 대해 말할 때 눈이 침침해집니다. 스코틀랜드는 골프의 발상지로 알려져 있으며 지구상의 모든 클럽 스윙어는 유명한 코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갈망합니다. 숲이 실제로 나무(샤프트 및 모든 것)였던 시절부터 그랬고 장비와 전략이 계속해서 기술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계속될 것입니다. Royal Aberdeen Golf Club은 게임에서 가장 유명한 기관 중 하나이며 모든 곳에서 골프 역사의 살아있는 부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Aberdeen 골프는 1780년 지역 링크맨들이 Aberdeen에서 골퍼 협회로 알려진 클럽을 결성했을 때 이미 번창하고 있었습니다. 1800년대 초반에는 Aberdeen Golf Club으로 알려졌고 그 회원들은 아름다운 Queen’s Links와 Broad Hill에 있는 셀 수 없이 많은 홀을 운전하고 퍼팅했습니다.

19세기 말엽에 클럽은 애버딘 외곽에 있는 현재 유명한 블라고니 베트남 밤문화 (Blagownie)로 공식 코스를 변경했습니다. 20년이 채 지나지 않은 1803년에 에드워드 7세는 이 클럽에 “왕실” 지정을 수여했으며 이후 이 골프 클럽은 로열 애버딘 골프 클럽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클럽은 여전히 Blagownie를 집으로 부릅니다. Simpson이 설계한 코스는 북해 연안을 배경으로 합니다. 주변 자연의 아름다움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온 코스의 고전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골퍼가 전체 게임을 활용하도록 하는 놀랍도록 다양한 링크 세트입니다. Royal Aberdeen Golf Club의 코스는 설정에 따라 파 점수가 70에서 71 사이로 달라지며 총 6,400에서 6,800야드 이상 구불구불한 스코틀랜드 모델의 이상적인 예로 간주됩니다.

클럽 회원들은 Blagornie를 당연히 자랑스러워하지만 코스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회원들은 또한 다양성을 위해 새롭지만 여전히 확실히 전통적인 Silverburn 코스를 연주합니다.

골프계에서 블라고니와 애버딘 클럽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시간의 시험을 견뎌온 구단만이 아닙니다. 브리티시 시니어 오픈(British Senior Open)과 다가오는 워커 컵(Walker Cup)을 포함한 주요 토너먼트의 호스트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골프 섬유의 일부입니다. 유명한 버나드 다윈(Bernard Darwin)은 블라고니를 플레이하는 것이 “[그의] 골프 교육에서 큰 격차”를 좁혔다고 주장하고 코스를 “고귀한 고리”라고 언급했습니다. 블라고니는 18홀이 넘는 골프장으로 훌륭한 야외 성당 중 하나이며 로열 애버딘 골프 클럽 회원이 성직자로 섬기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